정말 이젠 다른 에디터들 바라보지 않을 것 같습니다. 2003년부터 개발되었다고 합니다. --;
유틸리티를 거의 써 보았다고 자부하던 필자인데.. 이런 에디터를 늦게 발견하다니 애석하기까지 하던군요. 강추합니다. !
아래글은 제작자의 설명글입니다.

DesyEdit를 'Funcware'라 제창합니다. 'Funckware'란 DesyEdit의 개발자가 직접 만든말로써, Freely Use No Complain의 첫머리글자만을 따서 만든 말 입니다. 말 그대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, 어떠한 불평도 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. 그러나 사용자 여러분의 관심에서 나오는 질타는 달게 받겠습니다.

DesyEdit는 일반 텍스트 문서뿐만 아니라, 각종 소스 코드 편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즈용 편집기입니다. DesyEdit는 적은양의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며, 빠르게 실행되어 메모장의 기능을 대신할 수도 있습니다. 열 선택, 헥사 코드 편집, 프로그래밍 언어 문법 강조, 프로젝트 설정, FTP 접속 기능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웹 개발자의 보조 IDE로도 활용가치가 높습니다. 또한, DesyEdit는 100% 공개용 소프트웨어로서 누구나 아무런 제약 사항이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 현재까지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DesyEdit의 편리함을 경험하십시오.

제작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-> http://www.desyedit.com/
다운로드 ->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Posted by 길동이